기사 메일전송
중부경찰서,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방문해 사랑나눔 봉사활동 및 교통안전 활동 펼쳐 -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 상대로 ▴ 보이스피싱 예방 ▴교통질서 준수 등 치안정보를 전달
  • 기사등록 2016-12-21 01:16:37
기사수정

중부경찰서,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방문해 사랑나눔

봉사활동 및 교통안전 활동 펼쳐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 상대로

보이스피싱 예방 교통질서 준수 등 치안정보를 전달

 

대전중부경찰서 경무계(계장 길정호)20() 대전 중구 대흥동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에 방문해 봉사활동 및 교통안전 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대전청>사랑나눔 봉사 및 노인교통안전활동

이날 노란 조끼를 입은 중부서 경찰관들의 따듯한 마음을 담아 노인복지관에 방문해 어르신 상대 교통안전 홍보활동을 펼치고, 앞치마를 입고 노인복지관의 급식소 주방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자는 작은 마음을 모아 노인복지관을 찾은 경찰관들은 짧은 시간이지만 말동무도 되어주며 설거지 등 주방 일을 도왔다.

 

중부서는`-(rice-pol)´봉사동아리를 운영하며, 매달 2회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 나눔 급식봉사를 실시하고 노인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을 상대로 보이스피싱 예방 교통질서 준수 등 치안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중부서와 대전시노인복지관은 지난해 5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기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4대 사회악 근절, 노인학대 예방, 교통안전 교육 등 어르신들에게 치안정보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봉사에 참여한 중부서 경찰관은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을 돕기위해 봉사에 참여했으나 오히려 사랑을 듬뿍 받고 돌아왔다. 사랑을 전하는 일에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21 01:16:3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