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성구, 드림스타트 가족사랑 송년의 밤 행사 개최드림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사랑을~
  • 기사등록 2016-12-19 13:22:07
기사수정

유성구, 드림스타트 가족사랑 송년의 밤 행사 개최

드림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사랑을~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는 지난 16일 오후 구암평생학습센터 대강당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드림스타트 가족사랑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대전 유성구는 지난 16일 오후 구암평생학습센터 대강당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드림스타트 가족사랑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 날 행사는 1부 드림스타트 아동 작품전시 및 이웃사랑 물품교환 벼룩시장, 2부 드림스타트 아동의 활동성과 동영상 감상 및 장기자랑 발표회 3부 뮤지컬 등 공연관람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수동적으로 수혜의 대상으로만 여겨지는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0~12) 및 가족이 능동적으로 자신의 장기자랑을 다른 사람 앞에서 발표하고 집에서 안 쓰는 물품을 다른 가정에 나눠주는 `배려´`사랑´의 한마당이었다.

 

허태정 유성구청장은 전 지역 대상아동 모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역자원을 연계하는 등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우리사회의 이타적 배려심이 가득한 따뜻한 사람이 많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성구 드림스타트는 유성구 전 지역의 저소득층 아동 454명에게 균형적이고 종합적인 아동 발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만족도 높은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자원 개발과 연계에 힘을 쓰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19 13:22: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