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덕경찰서, 대덕서와 한남대간 경·학 학점이수제 일환 치안현장실습 시작..지난 11월 11일 8주간 과정 마무리 - 학생들은 경찰서 기능별 실습, 지구대 현장실습, 경찰서 상황실 및대전광역시 유시티(U-CITY)관제센터 견학 등 다양한 실습
  • 기사등록 2016-11-25 09:42:02
기사수정

대덕경찰서, 대덕서와 한남대간 경·학 학점이수제 일환

치안현장실습 시작..지난 11118주간 과정 마무리

 

학생들은 경찰서 기능별 실습, 지구대 현장실습, 경찰서 상황실 및

대전광역시 유시티(U-CITY)관제센터 견학 등 다양한 실습

 

대전대덕경찰서(서장 송정애)는 지난 99일 대덕서 대강당에서 대덕서와 한남대간 경·학 학점이수제 일환으로 치안현장실습을 시작하여 지난 11118주간의 과정을 마무리 하였다.

<사진제공=대전청>한남대 간 학점 이수제 치안현장실습 종강

 

실습기간 동안 한남대 경찰행정학과 3·4학년생 20명으로 구성된 학생들은 경찰서 기능별 실습, 지구대 현장실습, 경찰서 상황실 및 대전광역시 유시티(U-CITY)관제센터 견학 등 다양한 실습을 하였다.

 

이와 관련 대전대덕서는 24일 오후 서장실에서 송정애 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습에 참여한 학생 및 지도교수를 초청, 경찰서장 상장수여 및 실습기간 동안 학생들의 체험을 청취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 송정애 서장은 성실하고 진지하게 실습에 임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지난 추석절 방범활동 시 관내 제2금융권 점포들의 특별방범활동 참여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대덕경찰서는 학생들 및 지도교수의 치안현장실습에 대한 반응이 좋게 평가됨으로써  내년도 치안여건이 허락하는 범위에서 현장실습을 이어갈 것을 검토 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1-25 09:42: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