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부경찰서, 가정폭력 근절 공동체치안대책 마련 등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 - 정기회의 2016년도 민‧경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특히 가정폭력 근절 및 공동체치안대책 중점적 토의
  • 기사등록 2016-11-17 01:43:34
기사수정

중부경찰서, 가정폭력 근절

공동체치안대책 마련 등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

 

 

대전중부경찰서(서장 태경환)15일 저녁 6시 중부서 소회의실에서 태경환 중부서장과 각 부서 과장,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김석희)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정폭력 근절 및 공동체치안대책 등을 주제로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전청>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김석희)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정폭력 근절 및 공동체치안대책 등을 주제로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

 

이번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에서는 2016년도 민경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특히 가정폭력 근절 및 공동체치안대책을 중점적으로 토의했다.

 

아울러 응답순찰, 보행자교통사망사고 줄이기 위한 “3초의 여유, 생명을 살립니다.”캠페인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중부경찰서와 경찰발전위원회 간에 토론을 통해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중부서는 추진중인 치안정책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범죄예방 및 검거 등 주요 활동사항을 소개하며 지속 가능한 공동체 치안 방안을 경찰발전위원회와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태경환 서장은 경찰발전위원회의 중부서에 대한 적극적인 협력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중부경찰서는 경찰발전위원회와 협력관계를 공고히 다져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1-17 01:43: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