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부경찰서,`가정폭력 더 이상은 안 돼요!´홍보 및 민·경 합동 순찰 실시 - 내동지구대장, 1365 자원봉사자, 내동 지구대 순찰팀원,가장 남성자율방범대원 등 약 20여명이 참여
  • 기사등록 2016-11-16 08:09:38
기사수정

서부경찰서,`가정폭력 더 이상은 안 돼요!

´홍보 및 ·경 합동 순찰 실시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내동지구대장, 1365 자원봉사자, 내동 지구대 순찰팀원,

가장 남성자율방범대원 등 약 20여명이 참여

 

대전 서부경찰서 내동지구대(대장 최은희)에서는 11. 14. () 20:00경 내동지구대장, 1365 자원봉사자, 내동 지구대 순찰팀원, 가장 남성자율방범대원 등 약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장동 주택가, 새들어린이공원 등 여성 불안지역, 우범지역 등을 중심으로 민·경 합동순찰을 실시하였다.

<사진제공=대전청> ·경 합동순찰에 참여한 경찰 및 자원봉사자들

 

이번 순찰 활동은 우범지역을 중심으로 순찰 활동을 실시해 청소년들의 비행 및 탈선활동을 방지하였으며, 시민들 대상으로 가정폭력은 더 이상 가정 내의 문제가 아닌 범국가적인 문제라는 점과 혹시 가정폭력 피해를 당하면 여성긴급전화 1366번에 대해 집중 홍보를 하였다.

 

이번 순찰 활동을 실시한 대전서부경찰서 내동지구대 신영은 순경은 도보순찰을 통해 1365자원봉사 학생들에게 경찰관의 꿈을 심어 주며 지역주민과의 소통은 물론 우리 관내의 안전을 책임진다니 매우 뜻 깊었다.”며 도보순찰의 느낌을 말하였다.

 

또한 순찰을 하며 주민들에게 순찰활동에 대한 의견을 묻고 그에 대한 체계적인 방범활동과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구하는 등 주민과 화합하고 소통하는 맞춤형 치안서비스를 실시하였다.

 

내동지구대(경감 최은희)이번 민·경 합동순찰에 참여한 경찰 및 자원봉사자들의 열정에 매우 감사하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1-16 08:09: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