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중리초등학교 `행복 끼·꿈·꾼 가을 축제´ 개최 - 육군 군악의장대대의 안보콘서트, 대전 시립합창단 , 학예발표회등 가져
  • 기사등록 2016-11-07 10:40:55
기사수정

대전중리초등학교 `행복 끼··꾼 가을 축제´ 개최

육군 군악의장대대의 안보콘서트, 대전 시립합창단 , 학예발표회등 가져

 

대전중리초등학교(교장 이영석)는 오는 118()부터 1111()까지 4일간 지역사회 기관에서 기부한 수준 높은 예술 공연을 체험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끼를 펼치고 이웃과 더불어 사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중리 행복 끼··꿈 가을 축제를 개최한다.

 

▲ 대전시립합창단공연사진-중리초등학교제공

중리 행복 끼··꿈 가을 축제는 즐기고 맛보며 함께 나누는 중리 행복 시장, 육군 군악의장대대와 함께하는 나라 사랑 안보 콘서트, 대전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가을은 선율을 타고´, 꿈을 펼치는 학생 학예 발표회순으로 4일간 진행된다.

 

즐기고 맛보며 함께 나누는 중리 행복 시장에서는 바자회를 통하여 학생들이 물건의 소중함을 알고 근검절약하는 생활 습관을 기르며 건전한 소비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또한, 육군 군악의장대대와 함께하는 나라 사랑 안보 콘서트를 통하여 군악대의 진취적인 기상을 느끼고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기르며 대전시립합창단의 공연을 보며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꿈을 선보이는 학예 발표회를 통해 미래의 인재인 `´으로 자신의 재능을 나누는 기회의 장을 펼치게 된다.

 

대전중리초등학교 이영석 교장은 풍요로운 결실을 맺는 가을을 맞이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끼와 꿈을 펼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행복하게 살아가는 미래의 인재인 `´으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미서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1-07 10:40: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