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경찰서,청소년 경찰학교 운영 경찰직업체험 및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 진행
과학수사 (지문채취), 경찰제복‧장비 체험하기,모의권총 사격,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 경찰을 더욱 이해하고 학교폭력에 대한 공감대 형성
대전서부경찰서(서장 김홍근)는 2016. 11. 2(수). 13:00 대전 서구 관저동 소재 느리울중학교 3 학년 21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경찰학교를 운영하여 경찰직업체험 및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사진제공=대전청>과학수사 (지문채취), 경찰제복‧장비 체험하기,모의권총 사격,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으로 다채롭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사진제공=대전청>청소년 경찰학교 운영으로 학교폭력 예방활동 나서
청소년 경찰학교는 미래의 경찰꿈나무들을 위한 체험 프로 그램으로 과학수사 (지문채취), 경찰제복‧장비 체험하기,모의권총 사격,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으로 다채롭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청소년들에게 경찰을 더욱 이해하고 학교폭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경찰학교에는 학교폭력 근절 공감UP 게시판을 비치하여, 체험을 온 학생들의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다짐문을 적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홍근 서부경찰서장은 “청소년들이 청소년 경찰학교체험을 통해 경찰관으로서 꿈과 희망을 갖고 학교폭력 예방 및 대응역량 강화 일환으로 지속 추진하여 학교폭력이 근절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창 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