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부경찰서, 노인복지관 방문해 배식봉사활동 및 교통안전 홍보활동 펼쳐 - `밥-폴(rice-pol)´봉사동아리 운영 사랑 나눔 급식봉사 실시
  • 기사등록 2016-11-02 10:30:24
기사수정

중부경찰서, 노인복지관 방문해 배식봉사활동 및

교통안전 홍보활동 펼쳐

 

`-(rice-pol)´봉사동아리 운영 사랑 나눔 급식봉사 실시

 

대전중부경찰서(서장 태경환)1() 대전 중구 대흥동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에 방문해 배식봉사활동 및 교통안전 홍보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대전청>노인 교통안전 등 치안정책 알리며 사랑나눔 봉사

 

중부서는`-(rice-pol)´봉사동아리를 운영하며, 매달 2회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 나눔 급식봉사를 실시하고 노인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을 상대로 부정불량식품 근절 무단횡단 금지 “3초의 여유 생명을 살립니다.”캠페인을 알리며 치안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복지관을 찾은 한 시민은 쌀쌀한 날씨지만 경찰관 모두가 웃는 모습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훈훈해진 것 같다.”며 경찰의 봉사활동을 반겼다.

 

중부서와 대전시노인복지관은 지난해 5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기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4대 사회악 근절, 노인학대 예방, 교통안전 교육 등 어르신들에게 치안정보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봉사에 참여한 중부서 A 경찰관은봉사활동을 하면서 작은 마음이 누군가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배웠다. 사랑을 나누는 봉사에 시민들이 더 많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1-02 10:30: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