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시,`찾아가는 나눔의날 - 기부식품 약 1천만 원 상당 기탁, 푸드마켓 통해 어려운 이웃 지원
  • 기사등록 2016-09-24 08:12:51
기사수정

대전시,`찾아가는 나눔의날

기부식품 약 1천만 원 상당 기탁, 푸드마켓 통해 어려운 이웃 지원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22일 시청 1층 로비에서 어려운 이웃을한`6회 찾아가는 기부식품 나눔의 날´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대전시청 동아리팀 사진출처-대전시청

 

이번 행사는 추석명절 때 준비한 물품을 기부받아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대전시청 직원들로 구성된 기타 동아리팀 재능기부도 함께해 흥겨운 콘서트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이현주 대전시 정무부시장은오늘 기부데이 행사는`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솔선수범하는 공무원들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사례라며앞으로 시산하 기관 및 공사·공단까지 확대 시행되어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행사에는 시 본청, 사업소 및 시청에 입주한 단체나 은행직원들이 솔선 참여했으며, , 라면, 통조림. 식용류 등의 식품과 치약, 칫솔, 화장지 등 생활용품 1,300여건 약 1천만 원 상당이 기탁되었다.

 

시는 기탁된 물품을 대전광역시 푸드마켓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앞으로도 재능기부와 함께하는`찾아가는 기부식품 나눔의 날´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 상곤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24 08:12: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