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년 기업탐방으로 취업의 꿈 키운다 - - 서충주 신도시 Q-CIA 인력양성 교육생, 취업의지 고취 -
  • 기사등록 2016-06-30 14:27:58
기사수정

청년 기업탐방으로 취업의 꿈 키운다

- 서충주 신도시 Q-CIA 인력양성 교육생, 취업의지 고취 -

 

 

충주시가 30일 청년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교육중인 서충주 신도시 Q-CIA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들에게 기업탐방의 기회를 제공했다.

▲ 충주시가 청년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교육중인 서충주 신도시 Q-CIA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들에게 기업탐방의 기회를 제공.

 

Q-CIA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품질관리분야 전문교육으로 지난 61일부터 30명의 교육생이 참여하고 있다.

 

기업탐방은 교육생에게 관내 우수기업을 소개하고 기업정보의 제공을 통해 교육생들의 취업의지를 고취시키고자 마련됐다.

 

지난 16일에는 고려전자()를 견학했고, 30일에는 교육생 30명이 대원포리머를 방문했다.

 

교육생들은 기업탐방을 통해 관내 강소기업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보며 취업에 대한 강한 의욕을 갖게 됐다.

 

이상덕 경제과장은 이번 교육과정은 기업탐방, 구인구직만남의 날, 현장실무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교육생의 관심과 열기가 뜨겁다교육생들의 취업욕구를 충족시키고 수료 후 취업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최 원석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6-30 14:27: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