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시, 올해의 민간건축 우수공사장 2곳 선정 - ` 을지대학00 병원 ´,` 은어송 코오롱 하늘채 2차 아파트
  • 기사등록 2016-06-29 09:57:04
기사수정

대전시, 올해의 민간건축 우수공사장 2곳 선정

` 을지대학00 병원 ´,` 은어송 코오롱 하늘채 2차 아파트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는 올해의 민간건축 우수공사장으로 `을지대학교 병원 증축공사´`은어송 코오롱 하늘채 2차 아파트 신축공사´현장 2곳을 선정했다.

 

▲ 대전j을지대학교 병원은 우수공사장으로 선정되었다. 시공자는 계룡건설이고 감리자는 아이팝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무소다.

민간건축 우수공사장은 품질 및 시공관리 공사감리 안전관리 환경친화 기여도 지역경제 기여도 디자인 기여도 홍보효과 민원 등 9개 분야에 대해 외부전문가(대학교수, 건축사, 관련단체 등)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서류 및 현장방문을 통해 확인평가하는 검증과정을 거쳐 선정하게 되었다.

 

이번에 선정된`을지대학교 병원 증축공사´는 품질 및 시공관리, 지역경제 기여도 부문에서`은어송 코오롱 하늘채 2차 아파트 신축공사´는 안전관리 및 공사감리, 디자인 기여도 부문에서 각각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정범희 시 주택정책과장은우수공사장 선정은 직간접적으로 건축물의 안전시공을 유도함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상당부분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말했다.

 

대전시는 우수공사장으로 선정된 시공사 및 감리사에 대한 시장표창과 함께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하는 현장학습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6-29 09:57: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