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종태 서구청장, 공약 이행 여부 주민평가로 행복서구 실현! - 장 청장, “구민과의 약속 실천 위해, 평가단 의견 적극적으로 반영해 소통하겠다.”
  • 기사등록 2015-10-12 17:24:43
기사수정

대전 서구에서는 장종태 서구청장이 50만 구민과 약속한 민선 6기 공약사업의 중간 점검을 위한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가 12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민선 6기 공약사업(6개 분야 67개 사업) 실천계획의 이행사항을 공개하고 `공약이행평가단´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공약사업 점검 및 향후 추진방향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였다.

 


`공약이행평가단´은 공약의 ▲이행완료도 ▲목표달성도 ▲주민소통 ▲웹 소통도 ▲공약일치도 등 여러 지표 중 특히 주민소통과 공약일치도 분야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개선방안을 제시하였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공약은 서구 50만 구민과의 약속으로 성실하게 이행되어야 하며, 약속한 대로 실천되어야 한다.”며 “공약이행평가단의 평가결과와 건의사항을 구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혁신과 소통으로 주민이 꿈꾸는 행복 서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선 6기 공약이행평가단´은 지난 4월 인터넷 공모절차를 거쳐 전문적 식견을 갖춘 대학교수, 공약전문가, 일반 주민 등으로 구성되었고, 10월 5일 워크숍을 실시해 평가단원의 역량과 전문성을 강화하는 기회를 가졌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0-12 17:24: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