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청년연대, 강준현 후보 지지선언 ‘청년들에게 희망 줄 수 있는 적임자’ - 지난 7일 오후, 조치원 강준현 후보 선거캠프에서 강준현 후보 지지선언
  • 기사등록 2024-04-08 16:03:42
  • 기사수정 2024-04-08 16:23:42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청년연대가 강준현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을)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세종청년연대가 강준현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을)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사진-강준현 후보 캠프]

세종청년연대는 지난 7일 오후 조치원 소재 강준현 후보 선거캠프에서 청년이 살기 좋은 세종을 위해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강준현 후보의 압도적 승리를 응원하며 강력한 지지를 선언했다.


세종청년연대는 세종시 지역사회발전, 청년세대 간의 친목도모, 봉사활동, 재능기부 등을 목적으로 2015년 1월 발족한 청년 봉사단체로 현재 330여 명의 청년들이 세종 구석구석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지지선언을 통해 세종청년연대는 “대한민국은 윤석열 정부 2년 동안 청년들이 더 이상 버티기도 힘든 나라가 되어버렸다”면서 “강준현 후보가 청년이 살기 좋은 대한민국, 일자리와 기회가 넘치는 세종시를 만들 적임자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이들은 강준현 후보와 함께 행정수도 완성은 물론 세종시가 보다 활기찬 문화의 중심지로 거듭날 것을 기대했다. 수도권초집중, 저출생, 지방소멸 등 국가적 과제 또한 제대로 해결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강준현 후보는 “청년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바탕으로 청년들을 홀대해왔던 무능한 정부를 심판하고 청년들에게 기회가 넘치고 살기 좋은 세종시를 만들 것”이라며 “청년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청년들의 미래를 위한 정책을 개발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8 16:03: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