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보희 서산시의회의원, 전국 여성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임명 - ­문재인 새정치 민주연합 대표, 여성의 정치적 역량 강화와 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해 달라 ­
  • 기사등록 2015-06-21 17:12:44
기사수정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당대표는 지난 19일 김보희 서산시의회의원(총무위원장)을 전국여성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임명했다.

 

 

▲ 김보희 서산시의회의원, 전국 여성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임명

 

이에 앞서 이날 오후 2시에는 김보희 의원은 국회 귀빈식당에서 양승조 새정연 사무총장과 서영교 전국여성위원장, 그리고 남윤인순 의원 등 중앙당 당직자들과 간담회를 갖기도 했다.

 

▲ 김보희 서산시의회의원, 전국 여성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임명

 

문재인 대표는 김보희 의원은 물론, 여성리더십센터 소장, 부소장 및 대변인에 대한 임명장도 함께 수여했으며, 특히 김보희의원에게는 “여성의 정치적 역량 강화와 정책 개발에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김보희 의원은 “그 동안`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방과 중앙 여성국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여성의 정치 참여를 확대하고 여성의 지위 향상은 물론, 정책 개발 등을 위하여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생활 의제들을 정책으로 반영하여 여성 지지율을 끌어 올리는데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6-21 17:12: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