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새마을회 제4대 신임회장…엔케이(NK)세종병원 김영제 이사장 선출
  • 기사등록 2023-02-06 12:14:03
  • 기사수정 2023-02-06 15:43:29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새마을회 제4대 신임회장으로 김영제 엔케이(NK)세종병원 이사장이 선출됐다고 세종시새마을회가 6일 밝혔다. 


엔케이(NK)세종병원 김영제 이사장이 세종시새마을회 제4대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사진은 김영제 세종시새마을회 제4대 신임회장의 모습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세종시새마을회는 지난 3일 세종시새마을회 지부 정기총회를 열고 출석의원 만장일치로 김영제 이사장을 새마을회 회장에 추대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회장 신임안과 더불어 2022년 사업 추진실적으로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나무심기, 캄보디아 저수지 정비 등의 국제협력 사업을 보고하고 2023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승인했다. 


제4대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김영제 엔케이(NK)세종병원 이사장은 그동안 초대 세종시직장협의회 회장직을 맡아 오면서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 등을 전개해 주거문화개선에 앞장서 왔으며, 명절 성품 나눔등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공동체 구현에 앞장서 왔다.


또한,  회원사 간의 원만하고 가족 같은 노사관계 정립과 탄소중립 생활수칙 실천 15과제 등을 적극적인 실행으로 시대 요구적 과제를 중점적으로 추진해 새마을운동을 통한 지역 발전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국제협력사업 추진으로 캄보디아 저수지 정비 등의 사업추진으로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 지속가능한 지구환경보전, 지구촌 공동번영 구현등으로 새마을운동의 확산에 기여했다.


김영제 세종시새마을회장은 “앞으로도 지속해서 각급 단체의 활성화를 위한 새마을운동 추진 역량을 강화해 건강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고, 탄소중립 실천연대로 새마을운동의 세계적 확산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06 12:14:0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