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쿨매트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해수부 노조·NH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 후원물품 지원 - 장군면에 쿨매트 40장, 핸드폰 케이스 30개 전달
  • 기사등록 2022-08-02 11:56:18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해양수산부 공무원 노동조합과 NH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가 지난 1일 세종시 장군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총 5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탁 했다. 


 해수부 노조와 NH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가 후원물품을 지원했다.[사진-세종시]


후원 물픔은 쿨매트 40장, 핸드폰 케이스 30개 등으로 전달식은 해양수산부 노조 및 NH농협 은행 관계자, 공동모금회 관계자,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받은 물품은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20가구와 에스더 학교 지역 아동 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윤병철 해양수산부 공무원 노동조합 위원장은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물품을 기탁 했다”라며 “이웃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인용 NH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장은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2 11:56: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