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7대 서구 생활체육회장에 장종태 서구청장 취임 - “구민건강 증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포부 밝혀
  • 기사등록 2015-03-11 19:28:43
기사수정

“구민의 건강이 서구발전의 원동력입니다. 문화와 체육이 어우러진 전국 최고의 건강한 자치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종태 서구생활체육회장 취임식


     11일 제7대 서구 생활체육회장에 취임한 장종태 구청장의 포부다.

 

장 청장은 35년간 공직에 몸담은 행정전문가로 주경야독해 행정학 박사가 되었고, 태권도 5단의 사범 경력까지 갖춘 지․덕․체를 겸비한 인물이다.

 

▲  장종태 서구생활체육회장 취임식

 

이날 취임식은 구청 대강당에서 생활체육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 청장은 취임사에서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일하게 된 것은 영광이며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기대와 열망에 부응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  장종태 서구생활체육회장 취임식

 

이어 “구민의 건강지수와 행복지수를 높여나가기 위해 맞춤형 생활체육 프로그램 확대와 스포츠 인프라 확충 등 지원을 확대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장종태 신임회장은 2020년 2월까지 임기동안 ▴생활체육교실 운영 ▴생활체육지도자 양성 ▴신나는 주말생활체육교실 운영 ▴구민건강10리길 걷기대회 등 생활체육 활성화에 매진하게 된다.

 

▲  장종태 서구생활체육회장 취임식

 

한편 이날 박양주 서구의회 의장, 박병석, 박범계 지역국회의원, 김인식 대전시의장 등도 참석해 장청장의 생활체육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  장종태 서구생활체육회장 취임식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11 19:28: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