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축지구 도시개발사업 촉진을 위한 정책간담회 개최 - 박병철 의원 (새정치민주연합, 대덕구 제3선거구) 주관 정책간담회 개최
  • 기사등록 2015-02-24 19:04:51
기사수정

대전광역시의회(의장 김인식)는 박병철의원의 주관으로 24일(화) 오후 2시 회덕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연축지구 도시개발사업 촉진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 정책간담회에서 박병철의원은 “연축지구가 행정타운 조성사업으로 진행되어 왔으나 재원마련과 사업시행자 지정에 난항을 겪는 등 사업초기부터 답보상태에 머물러 있어 이를 해결할 다양한 방안 모색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의원이 진행한 이 간담회에서 대전시 주택정책과장(김동욱)과 기업투자유치과장(임재진), 대덕구 안전도시국장(김홍순), 대전도시공사 개발사업처장(박성수)과 주민대표(강정식)가 토론자로 나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였다.

 

 

박의원은 “이 사업지역의 93%을 차지하는 개발제한구역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공영개발방식과 공익사업에 부합해야 하는 한계가 있으나, 대덕구의 현안사업인 만큼 사업추진단계부터 체계적이고 계획적이면서 실현가능한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시의원으로써 꾸준히 살피는 등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24 19:04: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