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청원 의원, 송산 사강시장서 설맞이 민심투어 - 상가, 파출소 등 순회인사 및 지역주민들과 간담회 갖고 의견청취
  • 기사등록 2015-02-19 17:02:39
기사수정

새누리당 서청원(7선. 화성갑) 의원은 설날을 하루 앞둔 18일 화성시 송산면 사강시장을 찾아 지역주민들과 간담회를 가진데 이어 상가, 파출소 등을 돌며 지역현안 사항 및 발전방안 등을 논의하는 등 민심청취 행보를 이어갔다.

 

서 의원은 이날 노인회, 이장단, 부녀회 등 사회단체 관계자 30여명과 간담회를 갖고 송산그린시티 및 국제테마파크 등에 대한 추진경과 등을 설명한 뒤 2월 임시회 기간 중 관련법 개정안이 통과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사강시장 설날인사

 

서 의원은 “사업추진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제테마파크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지난해 관련법 개정안을 대표발의했다”며 “지역주민들과의 관심이 뜨겁고 적극 추진을 약속한만큼 가능한 2월 임시국회에서 통과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송산파출소 격려

 

서 의원은 또 송산면 발전과 주민편의를 위해 도시가스 연장 설치와 도시지역내 농업진흥지역 해제를 요청하는 내용을 건의한데 대해 가능한 방안을 검토한 뒤 추진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설명했다.

 

▲ 서청원의원
서 의원은 이어 송산파출소에 들러 설맞이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고, 파출소 건물을 신축한지 40여년 경과하여 시설노후 등으로 어려움이 많다는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이전 신축이나 증.개축 등 추진방안이 마련되는대로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19 17:02:3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