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설 명절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잇따라 - -16일, 누리가온협동조합 9백만원, 세종어린이집연합회 1445만원, 한우협회 한우 270kg
  • 기사등록 2015-02-17 14:02:57
기사수정

설 명절을 맞이해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 이하 세종시)에 따뜻한 이웃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가온협동조합 성금기탁

 

지난 16일 오후, 누리가온협동조합(회장 송지호)에서 900만원, 세종시 린이집연합회(회장 김인숙)에서 1,445만여 원, 세종시 한우협회(회장 이운찬)에서 한우 270kg(360만원상당)을 저소득 가구와 복지시설 등에 전달해 달라며 세종시에 기탁했다.

 

▲ 세종시한우협회 성금기탁

 

송지호 누리가온 협동조합회장과 김인숙 세종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운찬 세종시 한우협회 회장은 전달식에서“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설을 맞이하기 위해 서로 나눔 실천을 하게 되어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세종시어린이집연합회 성금기탁

 

세종시는 기탁된 모금액과 한우를 세종사랑의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세종시 소정면(면장 황우교)에서는 지난 13일 오후 김성태 소정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이 지역 내 독거노인을 위해 떡국 떡 160kg를 기탁했다.

 

오른쪽부터 최윤록 농업기술센터 북부지소 상담소장, 네번 정동수 생활개선회 회장, 황우교 소정면장

 

이와 함께 소정면 생활개선회(회장 정동수)는 16일 오후 한 부모 가정과 장애인 가정 등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해달라며 떡국 떡 120kg을 기탁했다.

 

바르게살기 소정면위윈회 회원들 모습

 

황우교 소정면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설 명절이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관 단체들과 협력해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이 계속 이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제목을 넣으세요

 

※ 첨부: 관련 사진(소정면 이웃사랑 실천1, 2.jpg) 별첨.

(사진1 설명: 오른쪽부터 최윤록 농업기술센터 북부지소 상담소장, 네번 정동수 생활개선회 회장, 황우교 소정면장)

(사진2: 바르게살기 소정면위윈회 회원들 모습.)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 조치원읍 환경미화 직원들이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6일 중증질환으로 인해 많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치원읍 서른 세 가정을 직접 방문해 참치선물세트 33상자와 설탕3kg 33포를 전달했다

 

조치원읍 환경미화 이웃사랑실천

 

홍순기 조치원읍장은 “고된 근무여건 속에서도 깨끗한 세종을 만들기 위해 새벽부터 묵묵히 땀 흘려 일하는 환경미화 직원들이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의 손길을 펼치고 있어, 여느 때 보다 훈훈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17 14:02: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