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ITX-청춘 운행 3주년 이벤트…춘천 여행도 가고 열차이용권과 기념품도 받고

_?xml_: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

국내 최초의 2층형 객차로 서울과 춘천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ITX-청춘 열차가 이달 말 운행 3주년을 맞는다.

 

 

코레일이 ITX-청춘 운행 3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ITX-청춘 타고 떠나는 행복여행´이다. 감동적인 여행사연을 응모한 고객 20명을 선정해 3월 3일 춘천시 서면에 위치한 박사마을과 소양호 탐방여행을 떠난다. 참여를 원하면 오는 27일까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커뮤니티 코너에서 여행 사연을 올리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경춘선 주변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경춘선의 보물찾기!´이다.

 

경춘선 14개 역 중 두 곳의 역과 주변 여행지를 방문하고 인증사진을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에 응모하면 된다. 선착순 20명을 선정해 기념 교통카드와 공연입장권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3월 20일까지이다.

 

오는 27일 오후 2시 청량리역에서 열리는 ITX-청춘 운행 3주년 기념행사에도 다양한 축하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일 춘천에서 청량리까지 ITX-청춘 열차를 이용한 고객 1명을을 선정해, ITX-청춘 1개월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청량리역에서는 경춘선 여행지별 음식체험 프로그램도 열린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도권전철 스마트폰 앱 `코레일전철톡´,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철도고객센터(1544-77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재영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2012년 ITX-청춘 운행 초기 하루 6천여명이었던 이용객이 3년 만에 1만 7천여명에 육박할 정도로 크게 늘었다”며 “이용객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15 11:07: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