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언론인협회, 21일 밥 드림 봉사 - 밥 한 끼, 실천의 소중함 되새겨
  • 기사등록 2015-01-22 06:55:28
기사수정

세종시언론인협회(회장 김광섭 특급뉴스 대표)는 21일 오전 11시 조치원역 인근에 위치한 세종무료급식소 `밥 드림´에서 급식봉사활동을 펼쳤다.

 

급식봉사를 마친 세종시언론인협회 회원들이 황문서 `밥 드림`회장(파란 조끼)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들은 이날 `밥 드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급식봉사를 하면서 밥 한 끼의 소중함과, 실천의 소중함을 되새겼다.

 

세종시언론인협회 회원들이 급식봉사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문서 밥 드림 회장은 이날 “기자가 개인적으로 봉사활동을 하러 온 경우는 있었지만, 이렇게 언론단체가 급식봉사에 참여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했다.

 

세종시언론인협회 회원들이 급식봉사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울러 “`밥 드림´은 연 600만원에 해당하는 급식소 임대료, 공과금 등 지출비용이 워낙 많아 뜻있는 인사들의 후원이 없다면 유지가 어렵다”며 “따뜻한 가슴을 지닌 많은 분들이 `밥 드림´ 무료급식에 동참할 수 있도록 잘 홍보해 달라”고 당부했다.

 

세종시언론인협회 회원들이 급식봉사를 하고 있다.

 

한편 `밥 드림´은 지난 2013년 6월 조치원역 주변에서 무료급식소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하루 평균 300여명이 이용하고 있다.

 

세종시언론인협회,조치원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급식봉사를 하고 있다.

 

.

※ 세종시언론인협회는 세종특별자치시 및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정보를 제공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홍보하며 회원상호간 친목과 상부상조를 목적으로 2013년 7월2일 결성되었다.

 

세종시언론인협회 회원은 세종특별자치시 소재의 각 기관 및 단체에 출입하는 언론인으로 회장 특급뉴스 김광섭, 부회장 한국in뉴스 하은숙.간사 세종인터넷신문 연제호, IPN뉴스 남난우,지뉴스데일리 강영한, 대전인터넷신문 홍옥경,대한길뉴스 임헌선, 금강뉴스 임미성,뉴스쉐어 김영운, 중부뉴스 권중섭,코리아플러스 장영래 ,현대경제 김지온,충청시대 한장완 13개 언론사(2015년 1월20일 현재)로 구성되어있다.

 

본 협회의 회원자격은 세종특별자치시 소재의 각 기관 및 단체에 출입하는 언론인으로서 본 협회의 뜻을 같이 하여야 한다.

 

본 협회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정 회원의 추천을 받아 본 협회의 재적회원 3분의 2 이상 출석에서 회원 과반수의 무기명 찬성으로 의결되어야 한다.

 

본 협회의 신입 회원은 가입회비를 포함해 본 협회의 재정 총액 ÷ 회원 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전액 납부하여야 회원의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관심이있는 언론인, 기타 문의사항은 간사 연제호(세종인터넷신문 대표 Mobile 010-8480-9797)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세종시언론인협회 간사 연제호(세종인터넷신문 대표) 가 밥드림 급식봉사를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1-22 06:55: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