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허태정 유성구청장 신년사 - 허태정 유성구청장, “사회적 갈등 해소에 역할 다할 것”
  • 기사등록 2014-12-31 14:31:26
기사수정

사랑하는 33만 유성구민 여러분, 희망찬 2015년 을미년이 밝았습니다.

 

지난해는 우리 주변에 가슴 아픈 일들이 참 많았습니다. 새해에는 미래를 위한 새로운 꿈과 희망을 키우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지금 우리 유성구는 세종시 이전과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를 비롯한 개발호재, 그리고 급격한 인구 증가 등으로 변화와 성장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저는 올해 우리 유성구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도시로 만드는데 모든 힘과 열정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공직의 내부혁신을 통해 주민을 위한 행정조직으로 탈바꿈하고, 새로운 협치의 패러다임을 정립해 구민을 행정의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습니다.

 

또 사회적 갈등 해소와 국민의 고통을 분담해야 하는 시대적인 책무를 다하기 위해 생활임금제 도입과 정규직 확대, 소상공인 보호 등 사회·경제적 약자가 불어 살 수 있는 사회적 통합 행정에 힘쓰겠습니다.

 

아울러 유성구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선거구 증설과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조성, 세종시와의 경쟁력 확보, 인구 40만 시대를 위한 도시기반 인프라 구축 등 굵직굵직한 현안 사업들을 지역의 모든 역량을 한데 모아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그동안 구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구민의 신뢰를 얻는 유성구, 구민의 행복을 책임지는 유성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5. 1. 1

유성구청장 허태정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31 14:31: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