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4 공기업 연합 자원봉사활동 개최 - 안전하고 살기좋은 마을, 희망 공기업이 함께 만듭니다!
  • 기사등록 2014-10-14 16:46:25
기사수정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센터장 이인학)에서는 10월 14일(화) 14시 대동종합사회복지관과 대동일원에서 노블레스 오블리주 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앞장서는 9개 기관 공기업과 함께 `안전하고 살기좋은 마을 만들기´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효도키트 만들기, 벽화그리기, 희망정원 가꾸기, 전기안전점검, 경로당 위안잔치 등 7개 분야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에 9개 기관 100명의 공기업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사회공헌의 진정성을 되새겼으며, 기업 간 네트워크 활성화와 지역사회 공헌에도 기여하였다.

 

<참여기관 / 9개 기관>

 

한국조폐공사, 한국철도공사 대전충남본부,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 한국자산관리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 대전도시공사, 한국도로공사 대전충청본부, 한국전기안전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 근로복지공단 대전지역본부, 에너지관리공단 대전충남지역본부

 

이인학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장은 “요즘 기업의 봉사활동은 구성원들의 협조 하에 긍정적인 방향으로 발전해 가고 있으며, 모두의 노력으로 오늘과 같이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업들의 봉사활동이 더욱 많아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기업과 함께 살기좋은 마을 가꾸기 봉사활동을 매년 추진해 나갈테니 여러분들의 적극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0-14 16:46: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