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추석 맞이 무료급식단체와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 한 그릇 -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무료급식day 추진
  • 기사등록 2014-09-05 16:05:55
기사수정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센터장 이인학)는 대전 관내 무료급식단체(늘푸른봉사회, 파랑새봉사단, 기운차림봉사단, 둥구나무, 민들레가족봉사단)과 함께 추석을 맞아 우리 주변의 이웃과 따뜻함을 함께 나누고자 센터에서 주관하는 무료급식Day를 진행하였다.

 

 

본 무료급식 Day는 대전광역시 관내 무료급식 봉사단체·기관 5개소에서 진행하였으며, 8월 27일부터 9월 6일 사이에 총 5회에 걸쳐 진행되었고, 우리 지역의 사회취약계층 1,000여 명에게 따뜻한 밥과 송편 등으로 사랑을 나누고자 진행되었다.

 

본 행사에 참여하게 된 파랑새봉사단(이창섭 단장)은 “추석을 맞아 늘 해오던 급식에서 벗어나 어르신과 우리 주변을 이웃을 위해 질 좋은 급식과 함께 송편을 챙겨드리면서 함께나누는 추석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라는 말과 함께 앞으로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하였다.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 이인학 센터장은“무료급식Day를 통해 우리 지역의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말도 전하였다.


무료급식day는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에서 2012년 추석부터 명절을 맞아 연 2회씩 무료급식단체를 선정하여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차후 무료급식단체와 함께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9-05 16:05: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