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교육청, 온라인 개학 학교현장 점검 - 온라인 개학점검단 실시간 쌍방향 원격수업 점검 및 우수 사례 발굴
  • 기사등록 2020-04-10 13:39:45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향선기자] 대전은어송초에서 유튜브를 통해 쌍방향 원격수업 교원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라이브 연수’가 진행되었다


 온라인 쌍방향 원격수업을 점검하는 설동호 대전교육감(사진제공-대전교육청) 

대전광역시교육청은 4월 9일(목) 온라인 개학 첫날 중3, 고3 원격수업과 초등학교 온라인 개학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교육감, 교육국장 등 10명으로 구성된 온라인 개학 점검단은 오전에 대전변동중, 대전대성고를 방문하여 실시간 쌍방향 원격수업을 점검하였으며, 오후에는 대전은어송초를 방문하여 온라인 개학 준비 상황을 점검하였다.


지난 2일에는 교육국장 등 11명으로 구성된 점검단이 초‧중‧고 3교를 방문하여 온라인 개학 준비 현장을 점검한 후, 일반 학교에 적용할 수 있는 우수 사례를 발굴하여 시교육청 홈페이지에 탑재하고 학교에 안내하였다.


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온라인 개학을 위해 원격수업을 차질없이 준비해 온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를 이겨내고 학생들과 교실에서 공부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0 13:39: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