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정 운영에 당·정간 소통과 협력 강화 - 세종시, 14일 민선 2기 출범 첫 당정협의회 개최
  • 기사등록 2014-07-14 17:12:20
기사수정

세종특별자치시(이하 세종시, 시장 이춘희)가 14일 오전 7시 관내 모 음식점에서 새정치민주연합 세종시당과 당정협의회(이하 협의회)를 열고, 주요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민선 2기 출범 후 처음 가진 이날 협의회는 시정운영 전반에 대한 당․정간 소통과 협력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세종시에서 이춘희 시장, 이재관 행정부시장, 홍영섭 정무부시장, 최승현 기획조정실장 등이 참석했고 당에서는 최무락 수석부위원장, 강준현 상임부위원장, 차성호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세종시의회 임상전 의장을 비롯한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시의원 전원이 참석해 시정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 자리에서 ▲시정 100대 과제 추진계획 ▲시정기획단 운영계획 ▲복숭아 축제 계획 등 시정 현안에 대한 설명과 의견청취가 이어졌다.

 

이춘희 시장은 이날 협의회의 정례화와 시정운영에 있어 시당 및 시의회 등과의 소통 등을 강조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주문했다.

 

세종시의회 임상전 의장과 새정치민주연합 세종시당 최무락 수석부위원장은 협의회의 활성화와 당․정간 소통을 강조하고, 시정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세종시는 새누리당 세종시당과도 시정 협의를 위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7-14 17:12: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