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재경 단장, 세종시민 대상 수상의 영광 안아 -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숭고한 봉사 정신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공 인정받아
  • 기사등록 2019-10-08 13:40:06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지난 10월 5일(토) 일곱 번째 세종축제 개막식에서 세종시자원봉사센터의 전문봉사단 어깨동무 집수리봉사단 이재경 단장이 사회봉사 효행 부문 시민 대상을 수상 했다.



선한 모습의 이재경 단장은 청춘봉사단, 재난재해봉사단, 어깨동무 집수리봉사단에서 활동하며 어르신 돌봄서비스, 밑반찬 나눔, 재난재해 복구, 사회적 약자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사진-세종시자원봉사센터)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장면(사진-세종시자원봉사센터)

그를 아는 많은 자원봉사자는 “늘 앞장서서 궂은일을 말없이 몸으로 실천하고 행동하는 자원봉사자이며, 그가 있는 곳은 자원봉사자들을 덕으로 이끌어 평화와 화합이 있다.”라고 한결같이 말한다.


이재경 단장은 세종시자원봉사센터의 청춘봉사단, 재난재해봉사단, 어깨동무 집수리봉사단에서 활동하며 어르신 돌봄서비스, 밑반찬 나눔, 재난재해 복구, 사회적 약자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숭고한 봉사 정신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재경 단장은 “봉사와 함께하는 삶은 행복하고 봉사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많이 만났고 보람 있는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작은 힘이나마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0-08 13:40: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