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염 시장, 새해 현충원 참배…“유시유종”에 최선 - 1일, 市 실․국장 간부들과 헌화‧분향
  • 기사등록 2014-01-01 11:54:55
기사수정

 

염홍철 대전시장은 2014년 갑오년 맞아 1일 오전 간부공무원들과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호국 영령의 넋을 기렸다.

 

 

염 시장과 시 간부공무원들은 현충탑에 헌화분향하며 목숨 바쳐 나라를 지킨 선열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기리고 대전시정 새해 화두인`유시유종(有始有終의 의미를 되새기며 시작한 일은 잘 마무리하겠다는 각오로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과의 약속을 끝까지 이행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염 시장은 이 자리에서민선 5기 지난 4년은 `대전의 길´을 열기 위해 노력했던 시기였다그동안 행정, 과학, 교통도시 등으로 불렸던 대전의 이미지가 세종시 출범과 함께 과학벨트 조성에 따라 `대한민국 중심도시 대전´으로 위상이 확고해졌다고 강조하면서 대전의 가야할 길은 아직 멀지만, 분명해졌으며 올해 `대전시정의 방향´`시민 중심의 시정´이라는 대원칙은 결코 흔들림 없이 추진할 것을 거듭 강조했다.

 

한편 염 시장은 오전 9시 간부공무원들과 보훈공원을 찾아 헌화하고 참배했으며, 2일 오전 9시 시청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갖고 갑오년 새해 힘찬 출발을 시작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1-01 11:54: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