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교진 세종시교육감, 2018년 2월 월례회의 주재
2018학년도 주요 정책 추진 당부, 직원들과 함께 나누는 이야기 풀어내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1일 세종시교육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 세종시교육청은 1일 세종시교육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은 최교진 교육감이 직원들에게 함께 나누는 이야기를 전하는 장면(사진-세종시교육청)
이날 최교진 교육감은 올해 세종시교육청이 추진하는 `아이들과 수업에 몰입하는 3월´ 정책이 잘 이루어지도록 교육청과 학교 현장이 서로 소통하며 추진해 주길 당부했으며, 학교를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모델을 만들기 위한 `북부교육지원센터´에 관심과 응원을 주문했다.
또한, 최 교육감은 직원들이 보내 준 ▲세심한 부분까지 배려하는 급식실 직원들에 대한 감사 ▲출입문 손잡이에 옷을 입혀 준 총무과에 대한 칭찬 ▲의회 요구 자료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발을 다친 직원에 대한 응원으로 함께 나누는 이야기를 풀어냈다.
마지막으로 최교진 교육감은 “평화는 우리 사회의 모든 문제와 교육에도 영향을 끼치는 절실한 문제”라며, “오는 9일 개막하는 평창 올림픽이 평화 올림픽으로 치러져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해주길 기원하며, 우리 모두 함께 응원하자”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