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세종국제고 학생회, 사랑의 나눔 실천

 

세종국제고등학교(교장 김남훈) 학생회(회장 차혜민)가 한해가 저무는 세밑에 관내 노인 및 아동복지시설을 3곳을 방문하며 위문품을 전달하고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한겨울의 추위를 녹이고 있다.

 

아동복지시설인 영명보육원을 방문하여 생활 필수품을 지원했다.

자매결연을 맺은 용포5리 노인회에는 과일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은 세종국제고 학생들이 노래와 춤으로 위문하고 있는 장면

 

지난 11월 세종시교육청에서 주관한 학생자치회 우수학교로 선정되어 받은 상금으로 지난 26일부터 이틀간 아동복지시설인 `영명보육원´과 노인요양시설인 `사랑의 마을´에는 생활 필수품을 지원했고, 자매결연을 맺은 `용포5리 노인회´에는 과일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차혜민 학생회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학교에서 배운 것을 실제 나눔과 베풂으로 실천했다, “봉사는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김기윤 학생회부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지는 사랑의 실천을 통해 웃어른을 공경하는 마음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베푸는 작은 나눔의 씨앗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국제고 봉사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2013년 개교 이래 4년째 자매결연을 맺은 `용포5리 노인회´에 수시로 방문하여 이야기 나누기 행사를 펼쳤고, 관내 초·중학생의 멘토가 되어 교육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웃어른 공경과 지역사랑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28 12:02: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