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 대전스카이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개최 - 대전마케팅공사, 소망트리, 댄스, 닭코스프레, 카운트 다운 행사 펼쳐
  • 기사등록 2016-12-26 11:51:33
기사수정

`2016 대전스카이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개최

대전마케팅공사, 소망트리, 댄스, 닭코스프레, 카운트 다운 행사 펼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는 오는 20161231() 22:00부터 24:30까지 2시간 30분에 걸쳐 대전 중구 은행동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 일원에서 `2016 대전스카이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제목을 넣으세요

이번행사는 대전스카이로드 관람객 및 으능정이거리 방문 시민들과 함께 다사다난 했던 丙申年을 보내고 희망찬 丁酉年 새해를 맞아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행사 프로그램은 새해를 맞아 소망을 기원하는 바램을 쪽지에 적어 보는 `소망트리´, 관람객을 대상으로 새해 인터뷰, 즉석게임, 댄스경연 등을 통해 선물을 나눠주는 `무대행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보컬그룹 공연´K-POP 퍼포먼스 그룹의 `댄스공연´ 등이 진행되며, 닭의 해를 맞이하는 기념으로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분위기를 띄우는 `닭코스프레´가 펼쳐진다.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스카이로드를 찾는 관람객과 으능정이거리를 방문한 시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흥겨운 음악과 DJ의 디제잉, 스카이로드 영상쇼와 어우러지며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는 `버닝로드´와 함께 시청광장에서 진행되는 타종식 행사를 길이 214M, 13.3M의 대형스크린 생중계를 통해 올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카운트다운´ 행사이다.

 

아울러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110여년 역사의 New Year`s Eve 행사는 세계인이 주목하는 카운트다운 축제이며, 영국 더블린의 New Year`s Festival3일간 열리는 메머드급 축제로서 도시를 상징하는 브랜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은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은 대전스카이로드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려 인지도 향상 및 홍보효과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丁酉年 새해를 맞이하여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란다며 새해인사를 전했다.

박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26 11:51: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