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영재교육원 세종과 통영, 서울에서 근무할 직원 공개 모집
세종 2명, 통영 2명, 서울 1명
박향선 기자 2020-06-26 07:53:10
[대전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한국예술종합학교 부설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이 정부세종청사와 경남 통영시에서 근무할 공무직원(행정직) 2명씩을 각각 모집하고 서울 교육팀에서 근무할 기간제 행정직원 1명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채용 직원은 예술 영재 육성 관련 교육수업관리 및 공연·행사기획 운영, 사업 대내·외 협력업무, 일반행정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공무직 지원자격으로는 전공과 상관없이 학사 학위 취득자로 1~5년 이내 직무 분야 경력자로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하고, 기간제는 음악, 무용, 전통예술, 융합 전공 및 영재교육 분야 관련 학과 학위 취득자로 관련 근무 경력자로 지원자격이 제한된다.
채용 기간은 수습 기간 3개월 경과 후 평가에 따라 채용 여부가 결정되고, 기간제의 경우는 공무직 전환 대상에서 제외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일 8시간 근무 등 공무원 근무시간에 따르고, 보수는 세금 공제 전 기본급 1,803,200원이 책정되며 자세한 근로조건은 근로계약 체결 시 근로계약서에 명시된다.
응시원서 접수는 7월 6일까지 우편 및 전자우편으로 접수하고 접수 사실을 고지해야 하며, 7월 14일 서류심사 후 17일 서류합격자에 한해 면접 장소, 시간을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에 공고하고, 7월 29일 면접심사를 통해 8월 7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향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