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 ‘2019년 청양군 관광 사진 전국공모전’ 입상작 27점 발표 출품된 238점에서 최종 입상작 선정... 4일 시상식 갖고 상장과 상금 전달식 가져 최요셉 기자 2019-12-04 14:12:07

[대전 인터넷신문=충남/최 요셉 기자] 청양군이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시행한 ‘2019년 청양군 관광 사진 전국공모전’ 입상작 27점을 발표했다.


대상을 받은 이기준씨의 ‘청양고추 파이팅’ 작품(사진-청양군)


청양군 관계자에 따르면, 접수 기간인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출품된 작품은 모두 238점에 이르렀으며 청양군은 21일 사진전문가 등 심사위원단을 구성, 블라인드 심사를 통해 최종 입상작을 선정하고, 4일 직원 월례회의 자리에서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모전 대상은 청양고추‧구기자 축제를 생동감 있게 담아낸 이기준 씨의 ‘청양고추 파이팅’이 차지했고 ▲최우수상 이영춘 씨의 ‘정월 보름 행사’, 박은지 씨의 ‘장승혼례식’ ▲우수상 이윤하 씨의 ‘청양 전경’, 윤인아 씨의 ‘신랑 장승의 단장’, 오희탁 씨의 ‘천문대의 가을’이 각각 선정됐다. 이밖에도 21점이 각각 입선의 영예를 안았다.


입상작 출품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상금 1000만 원을 전달되었고, 입선작품은 앞으로 청사 내 전시를 비롯해 관광홍보 자료로 다양하게 활용된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이번 공모전은 청양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사진을 통해 청양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는 기회였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관광마케팅을 확대하면서 문화․관광․휴양․힐링이 함께하는 다목적 농촌 도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