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경로당 방문 보행자 교통사망사고 예방활동 실시 노인들의 무단횡단은 젊은 사람보다 사망사고로 이어지기 쉬워 더욱 주의요망 박미서 2018-10-11 07:21:13
경로당 방문 보행자 교통사망사고 예방활동 실시

 

노인들의 무단횡단은 젊은 사람보다 사망사고로 이어지기 쉬워 더욱 주의요망

 

대전유성경찰서는 ´18. 10. 10.() 10:00경 유성구 진잠동 소재 원내1통 경로당 등 3개소를 방문하여, 18년 관내 교통사망사고 177(41.1%)이 보행자로, 유성서 교통경찰이 직접 홍보물품(야광스티커, 야광점퍼) 등을 배부하며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시키고, 보행자 교통사고 발생률을 감소시키고자 어르신 60여명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하였다.

 

유성경찰서는 유성구 진잠동 소재 원내1통 경로당을 방문하여 보행자 교통사망사고 예방활동을 실시했다(사진-대전청)

 

경찰관계자는 특히 무단횡단으로 인한 보행자 사망사고가 많으니 횡단보도를 이용해 줄 것과 밤에는 밝은 색 옷을 입어야 안전하다는 것을 말씀드리며 어르신들께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유성서 교통안전계장 이승용 경감은노인들의 무단횡단은 젊은 사람보다 사망사고로 이어지기 쉬워 더욱 주의해야 한다. 앞으로도 경찰이 정기적으로 노인정, 유치원 등을 방문하여 보행자 대상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