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오는 16일 수능시험날, 교통약자 수능 수험생 세종누리콜 무료운행…"사전예약" 세종도시교통공사, 교통약자 수능 수험생 세종누리콜 무료운행 권혁선 기자 2023-11-09 15:57:30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도시교통공사는 오는 16일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교통약자 수험생의 이동 편의를 위해 수능시험 당일 세종 누리콜 차량을 무료로 운행한다.


세종도시교통공사는 오는 16일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교통약자 수능 수험생의 이동 편의를 위해 수능시험 당일 세종 누리콜 차량을 무료로 운행한다.[사진-세종도시교통공사]

 무료운행 및 우선배차 대상은 특별교통수단 이용자로 등록된 자 중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표를 소지한 수험생(보호자 등 가족 포함)으로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경우 11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세종누리콜 콜센터(1899-9042)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세종누리콜은 수능 당일 고사장 입실 시간 전부터 시험 종료 후 귀가 시까지 교통약자 수험생 이동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고사장 입구까지 안전하게 운행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할 계획이다.

 

도순구 세종도시교통공사 사장은 “이번 교통약자 수험생 무료 운행으로 교통약자 이용객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기 위해 교통약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개선방안을 지속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