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더불어민주당 세종갑 홍성국 후보 출마의 변 인프라 구축 등 하드웨어 완성, 교육·안전·환경·문화·산업, 미래 첨단도시 전환을 골자로 한 세종 발전을 위한 3단계 계획 최대열 기자 2020-03-16 10:27:21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갑 선거구에 전략공천을 확정지은 홍성국 전 미래에셋대우 사장이 16일 세종시청에서 21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갑 선거구에 전략공천을 확정지은 홍성국 전 미래에셋대우 사장이 16일 세종시의회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시청에서 21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홍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이 영입한 17번째 인재로 공채로 평사원에 입사, 국내 최대증권사 사장에 오른 신화적 인물이며, “거친 강을 거슬러 올라온 연어처럼 이제는 고향 세종의 새로운 미래를 열겠다”라는 포부와 함께 ▲인프라 구축 등 하드웨어 완성, ▲교육·안전·환경·문화·산업, ▲미래 첨단도시 전환을 골자로 한 세종 발전을 위한 3단계 계획을 제시했다.


홍 후보는 세종이 한국 최고를 넘어 세계의 미래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 대통령 세종 집무실 설치, 중앙행정기관 이전, 국립수목원 발전 계획. 국제 컨벤션 센터 조기 유치 등을 조속하게 추진할 것을 1단계로 제시했다.


또한, 현재 추진 중인 세계적 차원의 미술관과 박물관 유치를 비롯한 유치원·어린이집 통합운영 시범지구 지정, 세종 형 스마트팜 단지 조성,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시설 완비, 환경에 대한 투자 강화, 도시형 스마트웨어 산업 유치로 상가 공실률 해결, 미래형 첨단도시 건설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끝으로 홍 후보는 “세종에서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다”라며 가장 낮은 곳에서 먼 미래를 바라보며, 세종이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도시로 만들 것을 약속하는 한편 4.15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세종의 새로운 미래를 열 것을 강조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