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갑 홍성국, 출근길 인사로 본격 선거운동 돌입 거리선거운동 최소화, 소규모 간담회 위주 선거운동 나설 것 최대열 기자 2020-03-18 17:00:05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더불어민주당 홍성국 후보(세종시갑)가 민주당을 상징하는 파란 점퍼를 입고 17일 대평동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서 출근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홍성국 더불어민주당 세종갑 후보가 17일 대평동 터미널 인근에서 출근길에 오른 시민을 향해 인사를하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코로나 19로 사태로 인해 대면접촉 선거운동 일정을 최소화 하고 있는 홍 후보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는 한편, 위기에 빠진 지역 골목상권을 살리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외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여당 후보로서의 모습을 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최근 대평동 621 황산프라자에 마련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홍 후보는 향후 지역 소상공인 회와 직능단체 등과의 소규모 릴레이 간담회를 열어서 지역 현안을 청취할 예정이며, “전대미문의 코로나 19 국난 극복을 위해 애쓰시는 공무원, 의료계 등 모든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라면서 “대면 선거운동이 어렵지만, SNS채널을 통해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겠다”라고 향후 일정을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