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시 5개사 택시노조 250여 명 강준현 예비후보 공개지지 선언 소통 및 공감 능력이 탁월하고 약자와 소수의 의견에 귀담아들을 줄 아는 강준현을 지지하기로……. 최대열 기자 2020-03-03 16:44:20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시 5개사 법인 택시노동조합 조합원(250여 명)들이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하겠다며 3일 공개지지 선언에 나섰다. 


세종시 5개사 법인 택시노동조합 조합원(250여 명)을 대표한 대표들이 강준현 예비후보 지지 선언을 하고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강준현 선거사무소]


세종시 지역구에서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개지지 선언은 이번 총선에서 처음으로 큰 의미로 해석되는 가운데 강준현 예비후보의 본격적인 세몰이가 시작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세종시 5개사(세종‧연기‧웅진‧한일‧행복) 법인 택시노조에 따르면 250여 명의 택시노조 조합원들은 간부 회의를 통해 강준현 예비후보에 대한 공개지지에 합의하고, 강 예비후보의 당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결의했다고 지지 동기를 밝혔다. 5개사(세종‧연기‧웅진‧한일‧행복) 법인 택시노조는 지지 성명서에서 “강준현 예비후보는 소통 및 공감 능력이 탁월해 약자와 소수의 의견에 귀담아들을 줄 아는 인물”이라며 “택시업계 등 대중교통 분야에 큰 관심을 두고 있는 강 예비후보를 믿고 조합원들이 공감해 지지하기로 결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세종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민의를 대변하는 국회의원은 강준현 예비후보가 돼야 한다는 데 인식을 같이하고 지지‧성원할 것을 다짐한다”라며 인물 본위 선거를 열망하는 시민들이 자신들과 뜻을 같이해 줄 것을 호소했다. 


강준현 예비후보는 “처음으로 지지 선언을 받는 오늘이 저에게는 역사적인 날이며, 여러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라며 “기사님들을 비롯해 시민의 의견을 국정에 적극 반영하는, 소통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강준현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 따르면 세종시 5개사 택시노조에 이어 지역 내 다수의 단체의 공개지지 선언이 릴레이 형식이 이어질 전망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