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강준현표‘선대본’발족…후원회장에 윤호중 사무총장 상임선대본부장에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이 맡아…총700여명 인선 권혁선 기자 2020-03-30 16:57:39

[대전 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가 30일 선거대책본부 발족식을 갖고 총선 승리를 향한 닻을 본격적으로 올렸다.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가 30일 선거대책본부 발족식을 갖었다.(사진-강준현 후보 사무실)

강준현 후보가 30일 오전 10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참여의 일환으로 총 12명의 선대본부장만 참여하는 ‘선거대책본부 발족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 후보의 후원회장으로는 3선 국회의원이자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선거대책위원장인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이 맡았다.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이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을 맡고,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는 이종승‧배선호 전 세종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및 차성호‧김원식‧임채성‧박성수‧이태환‧손현옥‧상병헌‧이재현 세종시의회 시의원과 황태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대외협력부위원장이 각각 위촉됐다.


1차 선거대책본부는 직종별, 지역별로 총 700여 명이 고르게 인선됐으며, 앞으로도 추가적 인선이 이뤄질 예정이다.


서금택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은 “세종시 행정수도 완성은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강준현 후보만이 할 수 있다”라며 “올해 국회의원 선거에서 강준현 후보가 압승으로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준현 후보는 “선거대책본부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면서 총선 승리를 위한 발걸음이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라며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세종 을 지역 시민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