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금산군, 코로나19 대응 총력...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열고 실과별 대응 추진상황 점검 문정우 금산군수, 선별진료소 점검 실시...직원들 격려 최요셉 기자 2020-02-20 16:54:00

[대전 인터넷신문=충남/최요셉 기자] 금산군이 최근 코로나19가 지역으로 확산됨에 따라 현 상황을 점검하고 방역 대책을 강구했다.


문정우 금산군수가 금산군 보건소에 설치한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상황을 살피고 관련 직원들을 격려하며 코로나19가 금산군에 발붙이지 못하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사진-금산군)

지난 19일 금산군청 재난 안전상황실에서 총괄조정관인 기확조정실장 주재로 금산군 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열고 실과별 대응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같은 날 문정우 금산군수도 금산군 보건소에 설치한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상황을 살피고 관련 직원들을 격려하며 코로나19가 금산군에 발붙이지 못하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지금까지 금산군내 확진환자는 없으며, 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방문해 검사한 사람은 5명이고 그 외 다수 상담 민원이 있었으나 모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문정우 금산군수는 “최근 주춤했던 코로나19의 기세가 지방을 중심으로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라며 “방역에 철저를 다해서 그동안 신종 플루 등 유행성 호흡기 질환이 퍼질 때 금산에 한 번도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은 기록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