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참샘초등학교, 꿈채움 끼나눔 축제 ...열띤 공연 펼쳐 24, 25일 이틀 간 학생들의 춤과 연주, 연극 등 다양한 공연 진행 박미서 기자 2019-10-24 15:23:50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미서기자] 참샘초등학교가 24일부터 이틀 동안 참 샘 예술제, 「꿈 채움 끼 나눔 축제(이하 끼 살림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샘초가 24일과 25일 이틀 간 자신의 꿈과 끼로 가득 채워진 무대를 선보이는 참샘 예술제, 「꿈채움 끼나눔 축제」를 진행한다. 사진은 24일 참샘초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고 있다.(사진-세종시교육청)

먼저, 24일에는 1, 3, 5학년이 끼 살림 축제를 준비하여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는 장을 마련하여 1학년 학생들의 다양한 장르의 귀여운 춤사위와 무용, 메들리와 3, 5학년 학생들의 춤과 연주, 다양한 주제의 연극 무대에서는 학생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25일에는 2, 4, 6학년이 준비한 공연이 펼쳐진다. 난타와 패션쇼를 시작으로 ▲탈춤 ▲뮤지컬 ▲핸드벨 연주 ▲합창 ▲댄스 등 학급마다 특색 있는 공연을 준비했으며 특히 6학년 학생들은 마지막 학예회인 만큼 많은 학부모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다.


이번 예술제 무대를 빛내준 학생들은 “끼 살림 축제를 준비하며 친구들과 함께 연습했던 시간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면서, “이렇게 공연을 하고 나니 뿌듯하고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최미연 교장은 “참샘초 학생들의 넘치는 끼와 흥에 감탄했고 이번 축제를 통해 학생들이 자기 안에 숨은 끼를 맘껏 펼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각자의 재능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