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지역 화폐‘대덕e로움’유통 활성화에 민간단체와 어린이집도 앞장섰다 대덕구, 4개 어린이집 연합회와 민간단체 첫 업무협약 체결 이향순 기자 2019-04-30 16:04:47

[대전 인터넷신문=대전/이향순 기자] 대덕구가 30일 공직사회가 아닌 민간단체와 처음으로 지역 화폐 대덕 e로움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덕구는 30일 지역화폐 대덕e로움 유통 활성화를 위해 대덕구 4개 어린이집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대덕구청)


이번 협약은 대덕구 국․공립 어린이집 연합회, 대덕구 민간 분과어린이집 연합회, 대덕구 민간 어린이집 연합회 대덕구 가정 어린이집 연합회 등 4개 어린이집 연합회가 지역 화폐 대덕 e로움 유통 활성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


 4개 어린이집 연합회는 4,000여 명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덕e로움 사용을 홍보하고, 소속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대덕 e로움을 구매해 사용하게 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연합회장들은“대덕 e로움은 지역경제도 살리고 가계 부담을 줄여주는 일석이조의 경제모델”이라며, “학부모에게도 경제적인 만큼 대덕e로움 사용을 적극 홍보 하고 함께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어린이집 원장 선생님들이 제일 먼저 앞장 서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경제의 새 사명인 대덕 e로움을 함께 키워 나가자”라고 당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향순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