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황운하 청장, 장애인 성폭력 예방을 위한 간담회 -장애인 성폭력 피해자 보호·지원 전문기관 방문, 장애인 성폭력 예방을 위한 협업체계 공고화- 박미서 대전본부장 2019-01-15 08:14:54

[대전인터넷신문=대전취재본부/창 길수 기자] 황운하 대전경찰청장은 1. 14.(동구 판암동에 위치한 동대전장애인성폭력상담소와 대전장애인인권포럼을 차례로 방문해 상담사등 직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소리를 경청하는 등 장애인 성폭력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황운하 청장이 대전동구 판암동에 위치한 동대전장애인성폭력상담소와 대전장애인인권포럼을 차례로 방문해 상담사와 직원들을 격려한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대전청)


배순화 동대전 장애인 성폭력상담소장은 대전경찰이 장애인 성폭력 예방과 피해자 권리 보호에 앞장 서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경찰과 협력해서 성폭력 범죄로부터 장애인을 적극 보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운하 청장은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 성폭력 피해 발생 시 회복지원 및 권익 침해 예방 활동을 적극 펼치는 한편경찰과 전문기관시민 등이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을 통해 사회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대전경찰은 지자체교육청장애인단체 등과 합동으로 장애인시설 등을 방문하여 성폭력 예방교육 및 신고방법 등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며,장애인 성폭력 예방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에 최선을 다하는 등 장애인과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span>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