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코딩교육 의무화에 대비 코딩교육 전문가 과정 운영 코딩교육 프로그래밍 교육(45시간) 교육 전문가 과정(14시간), 총 59시간 과정으로 24명의 학습자 수료 박미서 2018-09-04 08:53:35
코딩교육 의무화에 대비 코딩교육 전문가 과정 운영

 

코딩교육 프로그래밍 교육(45시간) 교육 전문가 과정(14시간), 59시간 과정으로 24명의 학습자 수료

 

대전 유성구 평생학습원(원장 이하경)은 초중학교 코딩교육 의무화에 대비해 코딩교육 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3일 수료식을 가졌다.

 

3일 유성구 평생학습원이 초중학교 코딩교육 의무화에 대비해 코딩교육 전문가 과정을 운영한 가운데, 24명의 학습자가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지난 528일부터 93일까지 구암평생학습센터에서 운영되었으며, 코딩교육 프로그래밍 교육(45시간) 교육 전문가 과정(14시간), 59시간 과정으로 24명의 학습자가 수료했다.

 

수료식에서는 과정에 참여한 학습자들이 교육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교육 자료(교육안, 강의ppt)를 제작해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24명의 코딩교육 전문가들은 앞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도서관, 평생학습센터 등에서 재능기부로 코딩교육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구 관계자는 지속적인 전문가 과정을 통해 지역 인재 육성하고 일자리 창출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재능 있는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