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9 10:29:26
  • 수정 2022-01-20 09:28:11
기사수정

▲ 신한라이프 - 연세대학교 업무협약식에서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좌측 네 번째)과 이지만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장 겸 경영전문대학원장(좌측 세 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이다. (사진 출처: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지난 15일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과 금융컨설팅 전문가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신한금융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발맞춰 신한라이프가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젊고 활동적인 FC1사업그룹 고능률 설계사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한-연세 금융컨설팅 전문가 과정이 개설된다.


구체적으로 보험영업 경력 2년 이하의 우수 보험설계사(FC) 가운데 50명을 선발해 연세대학교 분야별 전임교수 8명을 포함한 각 분야의 전문강사들로부터 10주 동안 금융 세무 경제 마케팅 리더십 등의 다양한 강의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과정을 수료한 설계사에게는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이지만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원장은 특화된 금융 교육과 봉사·혁신 리더십 교육을 통해 보험업계를 리딩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하겠다.”라고 말했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설계사들에게 차별화된 역량을 갖춘 보험전문가로서의 새로운 성공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아울러 보험업계를 이끌어갈 신한라이프 설계사만의 일류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ejeonpress.co.kr/news/view.php?idx=5053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