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영상> 민주당 박찬대 위원장, 세종시 방문 "상가공실 문제 해결 방안 모색"
  • 기사등록 2025-05-16 16:59:56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이 지난 15일 세종시를 방문해 상가공실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경청했다.  



이날 세종시당 강준현 시당 상임총괄선대위 위원장을 비롯한 정진국 국회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상가 공실 문제의 해법 마련과 세종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일정으로 진행됐다. 


박 위원장은 세종 지역 주요 상권 관계자들과 '상가 공실 해결 간담회'를 통해 공실 문제의 근본 원인을 진단하고 해법을 모색했다.  


박찬대 위원장이 세종시를 방문,  상가공실 대책 간담회를 열고 상가공실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 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어 박 위원장은 조치원 전통시장을 찾아 ‘골목골목 경청 투어’를 진행하며 상인들과 직접 대화를 나눴다. 박 위원장은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조치원 전통시장은 세종의 뿌리이자 민생의 최전선”이라며 “이재명 후보가 약속한 지역균형발전과 골목 경제 회복은 바로 이곳에서부터 시작돼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대선은 권위주의 정치를 단호히 끝내고, 국민의 삶을 지키는 리더를 선택하는 선거”라며 “이재명 후보는 고단했던 삶을 바탕으로 실천해온 정치인이고, 민생의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는 후보”라고 역설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대열 기자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5-16 16:59: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