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희망의 책 전달식 개최 - 설맞아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대상으로 도서전달 및 특강
  • 기사등록 2021-02-10 08:00:0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박세종기자]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세종시 을 국회의원)이 9일 오후 5시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가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방문, 중학생 20명에게 대‘희망의 책’을 전달했다. 


강준현 의원이 희망의 책 전달식을 하고 있다.(사진-강준현 의원실)


이날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은 중학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학창 시절의 꿈과 고민 등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통해 학생들이 평소 궁금해하던 국회의원으로서 지역 청소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는지, 입법과정은 어떻게 이뤄지는지 등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은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은 사춘기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다”라며 “지역 청소년을 위해 국회의원으로서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꾸준히 고민하고 찾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은 체온 체크 및 마크스 착용, 방명록 작성 등 코로나 19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채 진행됐으며, 행사 전후로 소독 및 방역이 이뤄졌다. 


한편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가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역 내 방과 후 보호가 필요한 가정의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학습 및 급식 등이 지원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세종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10 08:0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