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나눔의 맛집...행복무지개 착한가게 384호 가입 - 세종시 어려운 이웃돕기 정기기부 참여
  • 기사등록 2020-05-07 14:27:49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착한가게는 중 ․ 소규모의 자영업 등에 종사하며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는 따뜻한 가게를 의미한다.


세종시 조치원읍 행복 무지개 한우전문점이 착한가게에 가입하여 세종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봉사단원들이 행복무지개 이상규 대표(좌측 네 번째)와 함께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세종시)

이에 세종시 조치원읍 죽림로에 위치한 행복무지개 한우전문점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에 가입했다.


행복무지개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봉사단원들과 함께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에 참여하고 기념촬영을 하며 세종시에서 384번째로 가입을 하게 되었다.


이상규 행복무지개 대표는 “착한가게 나눔캠페인을 참여함으로써 매출액의 일정액을 정기기부를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만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가입한 착한가게 성금으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생계가 어려운 취약계층이나 긴급구호 지원사업으로 필요한 세종시 이웃주민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07 14:27: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