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교진 교육감, 원격수업 준비 현장 점검 및 교직원 격려...소담중, 보람고 방문 - 실시간 화상·콘텐츠 활용·과제 수행 중심 수업 등 유형별 원격수업 참관
  • 기사등록 2020-04-03 14:38:49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미서기자] 최교진 교육감은 3일 소담중, 보람고를 차례로 방문해 오는 9일 온라인 개학에 대비한 원격수업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최교진 교육감이 3일 소담중, 보람고를 차례로 방문해 오는 9일 온라인 개학에 대비한 원격수업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교직원들을 격려했다.(사진-세종시교육청)

이날, 최교진 교육감은 온라인 개학에 대비한 실시간 쌍방향 화상 수업, 콘텐츠 활용 수업, 과제 수행 중심 수업 등 유형별 원격수업을 참관하고 원격수업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점과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아울러, 다문화, 조손가정 등 정보소외계층 아이들이 온라인 원격수업에 소외받거나 교육격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지원 방안도 꼼꼼히 살폈다.


최교진 교육감은 “아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원격수업 준비로 구슬땀을 흘리는 교직원들의 노력과 헌신에 감사하며, 학교 현장에서 온라인 수업으로 학생들의 학습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3 14:38: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